"과학문화교육"

2005-12-25 (Vol 2, No 12)

로그인 | 웹진 | 한마당

먼젓글  |  다음글  |  차례

과학교육학 학위논문 요약과 종합해설

[數理敎育의 探索] - 자유낙하운동에서의 시간, 거리, 속도 관계 탐구하기

수학교육과 과학교육, 특히 물리교육을 의미 있게 관련 지워 지도하는 것이 발밤직 할 것이 아니겠습니까?

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권오남 교수님에게 귀한 시간 내시어 과학교육자와의 대화를 위한 물꼬를 터 주십사하고 요청 드렸습니다.

첫번째 과제를 첨부하였습니다. 여러 과학지도 교사님, 과학교육 연구자님들께서 보시고 활발한 토론이 있었으면 합니다.

(편집 머슴)

첨부
헨젤그레텔[1].hwp

권오남,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과

과학문화교육연구소